경기도, 러시아 기술협력 희망기업 대상 '홍보 동영상 제작' 지원
경기도, 러시아 기술협력 희망기업 대상 '홍보 동영상 제작' 지원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1.07.30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경기도
사진제공/경기도

[잡포스트] 홍승표 기자 = 경기도와 경기러시아기술협력센터는 러시아와 기술협력을 하고 있거나 희망하는 경기도 내 기업을 대상으로 기업의 기술 또는 제품에 대한 홍보 동영상 제작을 지원한다고 30일 밝혔다.

지원 대상은 본사 또는 공장등록이 경기도에 소재한 중소기업 및 중견기업이다.

모집을 통해 선정된 기업은 자사 기술 또는 제품에 대해 러시아어로 된 홍보 동영상 제작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지원금액은 기업 당 최대 300만 원까지다.

선정된 기업은 향후 경기러시아기술협력센터의 기술협력 플랫폼에 등재돼 경기도-러시아 기업 간 매칭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경기도 내 러시아 협력기관을 통해 러시아 시장 판로개척 지원도 받을 수 있다.

경기도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러시아 시장 진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기도 지역 유망 기업이 비대면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고 러시아 시장 개척을 도모할 수 있도록 기업 맞춤형 지원사업들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사업에 참여하고자 하는 기업은 오는 8월 27일까지 온라인으로 접수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러시아기술협력센터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한편, 경기도는 러시아와 경기도 기업 간 기술협력을 통한 상생협력을 강화하고자 지난 2019년 10월 지자체 최초로 러시아와의 기술협력 전담기관인 경기러시아기술협력센터를 열고 기술 매칭 플랫폼 역할을 추진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