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버거 프랜차이즈 ‘마미쿡치즈버거’, 7월 SNS 이벤트 진행 중
수제버거 프랜차이즈 ‘마미쿡치즈버거’, 7월 SNS 이벤트 진행 중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7.30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마미쿡치즈버거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매장에서 직접 햄버거를 제조하고 판매하는 국산 수제버거 프랜차이즈 ‘마미쿡치즈버거’에서 7월을 맞아 SNS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마미쿡치즈버거는 직영 공장에서 만든 천연발효빵과 리얼 치즈, 100% 호주산 소고기 패티, 두툼한 치킨 패티를 사용해 만든 마마통살버거, 수제불고기치즈버거, 케이준치즈버거 등을 선보이는 국산 프랜차이즈다.

또 다양한 햄버거 메뉴 외에도 후라이드치킨, 양념치킨, 순살핫양념치킨, 순살뿌링치킨 등 치킨 메뉴와 감자튀김, 치즈볼 등 사이드 메뉴도 판매하고 있다.

마미쿡치즈버거에서 진행하는 이번 SNS 이벤트 참여 기간은 7월 5일부터 31일까지로, 마미쿡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뒤 ’#치즈버거마미쿡’ 태그를 넣어 댓글을 달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오는 8월 9일 총 30명을 뽑아 모바일 문화상품권 5천원 권을 증정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8월 15일까지 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시지(DM)를 통해 연락처를 전달하지 않을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다.

마미쿡치즈버거 관계자는 “매월 SNS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들과 소통하고 있다”며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시면 이벤트 공지는 물론 신메뉴 출시, 신규 지점 오픈 등 마미쿡 관련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접하실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꾸준히 고객들과 소통하고, 고객들의 니즈와 피드백을 반영해 신메뉴 개발과 매장 운영 등에 반영할 것”이라고도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