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 샌드위치 브랜드 ‘샌드리아’, 신규 가맹점 대거 오픈
수제 샌드위치 브랜드 ‘샌드리아’, 신규 가맹점 대거 오픈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7.30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샌드리아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샌드위치와 자체적으로 블렌딩 및 로스팅 한 원두로 내린 커피를 판매하는 국산 토종 프랜차이즈 ‘샌드리아(SANDRIA)’에서 최근 신규 가맹점을 대거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관계자는 “현재 청도군파크점, 부산반송점 등 새롭게 오픈했으며 꾸준히 가맹 문의가 들어오고 있어 지속적인 신규 매장 추가 오픈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샌드리아는 전국 퀵배송 물류종합상황실을 통해 직영 베이커리 공장에서 신선한 재료로 매일 만든 생지를 전국 가맹점에 납품하며, 가맹점에서는 주문 즉시 생지를 굽고 메뉴에 맞는 재료를 넣어 만든 샌드위치를 고객에게 제공한다. 매장에서 직접 샌드위치를 제조하기 때문에 고객 요청에 따라 일부 재료를 추가하거나 제외하는 것도 가능하다.

샌드리아 대표 메뉴로는 에그마요 샌드위치, 햄&치즈 샌드위치, 비엘티 샌드위치 등이 있으며, 치즈 마니아를 위한 치즈폭포 시리즈나 웰빙족들을 위한 샐러드 메뉴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또 지난 6월에는 일반적인 샌드위치 브레드 대신 크로와상을 사용한 신메뉴 에그치즈 크로와상 샌드위치, 햄치즈베이컨 크로와상 샌드위치, 해쉬불고기 크로와상 샌드위치 3종도 출시했다고 덧붙였다.

샌드리아 관계자는 “샌드위치 메뉴와 더불어 커피 메뉴도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커피를 좋아하는 고객분들도 많이 찾는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샌드위치 및 음료 신메뉴를 개발해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