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머슬매니아 그랑프리 선수 박미래 "한번의 영광이 아닌 꾸준히 열심히 할 것"
[인터뷰] 머슬매니아 그랑프리 선수 박미래 "한번의 영광이 아닌 꾸준히 열심히 할 것"
  • 임대표 기자
  • 승인 2021.08.03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임대표 기자 = 방송 관련 일을 하다 피트니스 선수로 전환해 새로운 삶을 설계하고 있는 박미래를 만나 터닝포인트 및 앞으로의 각오 및 목표를 듣는 시간을 가졌다.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의 성공과 여러 사람의 성공을 응원하는 너의 미래 나의 미래 피트니스 선수 박미래라고 합니다.

피트니스선수 박미래
피트니스선수 박미래

방송 쪽 일을 하셨었는데 방송과 피트니스 선수 삶은 어떤 차이가 있나요?

방송은 시청자분들에게 인정받기 어렵기도 하고 힘들게 쌓아놓으면 한 번에 실수로 모든 것이 무너질 수 있는 위태로운 삶이라고 한다면 운동 같은 경우는 멈추지 않고 꾸준히만 하면 언젠가는 보상받고 언젠가는 인정받는 멋있는 일이라고 생각해요. 방송도 물론 멋있는 일이지만 운동을 할 때는 마음을 편안하게 갖고 오로지 저 자신을 느끼면서 할 수 있는 거 같아요

피트니스 박미래
피트니스 박미래

대회를 나가게 된 계기와 준비는 어떻게 하셨나요?

처음 운동을 시작한 건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 시작을 했는데 살을 빼기 위한 목적만 있고 목표가 없다 보니 운동을 대충 하게 되는 거 같아 아쉬움이 들기도 했고 그때 마침 주변에서 대회를 나가보면 동기부여가 될 수 있다는 얘기를 듣고 첫 대회를 나가게 되면서 지금까지 대회를 나오게 됐고요. 준비는 계획을 갖고 하기보단 맨땅에 헤딩하듯 열심히 하면 되겠지 막연한 마음으로 무작정 시작하게 됐어요. 준비하는 데 시간을 쓰기보단 먼저 부딪혀보고 움직이는 스타일이라 준비보단 바로 행동으로 옮긴 것이 도움이 됐던 거 같아요.

머슬매니아 박미래 선수
머슬매니아 박미래 선수

이번 2021머슬매니아 대회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한 소감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저 자신이 항상 부족하다고 생각하고 있어서 이번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낼 수 있을 거라곤 상상도 못 했고요 제가 지금 상을 받은 부분을 피규어라고 하는데 여기서 더욱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상을 준 거 같아서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