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어치킨, 자색고구마로 바삭하게 튀긴 ‘바이올렛치킨’ 출시
부어치킨, 자색고구마로 바삭하게 튀긴 ‘바이올렛치킨’ 출시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8.04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착한프랜차이즈 부어치킨이 ‘바이올렛치킨’을 출시한다고 전했다.

신메뉴 ‘바이올렛치킨’은 국내산 닭 안심살에 자색고구마 옷을 입혀 바삭하게 튀겨낸 후, 큐브고구마를 곁들였다. 또한 Small/Medium/Large 등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해 양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배달어플 ‘요기요’와 함께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8월 11일부터 17일까지 1주일 동안 요기요를 통해 부어치킨의 ‘바이올렛치킨’ 세트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5천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할인가가 적용되는 메뉴로는 ‘바이올렛치킨(L)’과 로제떡볶이, ‘바이올렛치킨(L)’과 통새우바 세트가 있다.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8월 18일 수요일부터 8월 25일 수요일까지 바이올렛치킨(L) 구매 시 6천원 상당의 로제떡볶이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부어치킨 관계자는 “선호도가 높은 국내산 안심살과 자색 고구마의 달콤함을 담긴 제품으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현재 신한PayFAN 마이샵을 통해 부어치킨의 메뉴를 17,000원 이상 주문하는 고객에게 5천원의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캐시백 혜택은 부어치킨 매장을 직접 방문하거나 유선 배달주문 후 오프라인에서 신한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바이올렛치킨은 8월 5일부터 전국 부어치킨 매장에서 주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