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커피 동일타워점, 2021 KCA 딜리버리푸드 어워즈 카페부분 1위 수상 '영커피 가맹사업 가속화'
영커피 동일타워점, 2021 KCA 딜리버리푸드 어워즈 카페부분 1위 수상 '영커피 가맹사업 가속화'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8.04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영커피 동일타워점
사진제공 = 영커피 동일타워점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스페셜티 커피전문 프랜차이즈 영커피 ㈜영투게더컴퍼니(대표 장영생)이 대한소비자협회에서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1 KCA 딜리버리푸드 어워즈'에 영커피 부산 동일타워점이 수상하는 기염을 토했다고 2일 밝혔다.

영커피 동일타워점 박진표 점주와 영커피 ㈜영투게더컴퍼니 장영생 대표/사진제공=영커피 '2021 KCA 딜리버리푸드 어워즈'는 배달 음식과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한국소비자평가에서 수여하는 상이다.

주문량, 리뷰 수를 바탕으로 후보군을 엄선해 음식의 맛, 음식의 가격, 식재료의 품질, 배달 속도, 친절도 및 컴플레인 응대 태도 등의 종합적인 평가를 거쳐 지역별로 1위 업체를 선정 발표한다.

이번 수상과 관련해 영커피 동일타워점 박진표 점주는 "이번 2021 KCA 딜리버리푸드 어워즈를 수상하게 되어 너무 기쁘고 뿌듯하다"라며 "앞으로도 영커피 동일타워점을 사랑해주는 고객들을 위해 신선한 커피 및 디저트를 제공할 수 있는 최고의 매장이 되겠다"고 말했다.

영커피 ㈜영투게더컴퍼니 장영생 대표은 "코로나 시대적 위기로 인해 외식업계에도 많은 소비패턴의 변화가 생겼고, 이에 맞춰 가맹본부의 발빠른 시장분석과 마케팅 그리고 점주님들의 열정을 바탕으로 배달 매출 강화에 집중한 결과 최고의 상을 받게되었다. 특히 동일타워점 점주님의 열정은 대단하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영커피 가맹사업의 장점으로 타 브랜드대비 최초 투자비가 저렴하며 옵션으로 배달전문 샵인샵 빙수브랜드를 추가런칭가능한 점, 매장운영에 있어 오토매장이 가능한 시스템구축 ,가맹사업은 시작단계라 입지좋은상권 선점가능 점 등을 꼽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