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스 코스메틱, Z세대 취향 반영한 라인업 선보여
언스 코스메틱, Z세대 취향 반영한 라인업 선보여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8.0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언스(Unce)
사진제공=언스(Unce)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15-25 Z세대가 트렌드를 이끄는 새로운 주체가 되고 있다. Z세대는 기성세대와 달리 자신만의 뚜렷한 개성을 표현할 줄 알며, 자기 자신과 관련한 이슈에 관심이 많다. 이 같은 Z세대의 특성은 최근 뷰티 업계에서도 반영되는 추세다.

그 중에서도 뷰티 전문 브랜드 ‘언스(unce)’가 Z세대를 중심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언스는 ‘지금의 나를 마음껏 표현하고 즐기자’는 슬로건 아래 론칭한 브랜드로 자신을 표현함에 주저하지 않는 Z세대처럼 컬러풀하고 트렌디한 컨셉을 갖고 있다. 톡톡 튀는 컬러의 패키지 및 미니멀한 로고플레이 역시 Z세대의 관심을 유도하기에 충분하다.

언스가 Z세대에게 존재감을 어필할 수 있었던 이유는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참여형 마케팅을 실행했기 때문이다. 언스는 인스타그램 GIPHY 스티커를 제작해 소비자와 함께 사용하고, SNS로 적극 소통하고 있다. 또한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활발하게 추진하며 소비자에게 친근감과 긍정적인 인식을 심어주곤 한다.

사진제공=언스(Unce)
사진제공=언스(Unce)

브랜드 론칭 후 처음 선보인 ‘Play like Uncer 에디션’은 본인의 피부톤을 정확히 알지 모르는 ‘톤알못’을 위한 뉴트럴한 컬러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블러셔 4종, 립스틱 4종, 4구 아이섀도우 2종, 파우더 1종이 포함된 이번 에디션은 자연스럽고 감각적인 메이크업 룩을 제안한다.

이 외에도 Lip Cheek Duo가 베스트셀러로 꼽히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극강의 발색과 지속력이 강점인 ‘원스텝 소프트 매트 립스틱’과 파스텔톤 컬러의 ‘스포트라이트 치크 파우더 블러셔’로 화사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전 품목을 경험해 볼 수 있는 All Ours Set도 출시하면서 자신에게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찾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언스 관계자는 “Z세대를 비롯해 자신의 개성을 당당하게 표현하고 싶은 모든 분들을 위해 다양한 에디션을 준비하고 있다”며 “앞으로 온라인 입점사를 확대해 소비자와의 접점 공간을 넓히고 지속적인 소통으로 진정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만들겠다”고 포부를 내비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