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레슨 전문 리소요가&필라테스 삼성코엑스점, 직영 2호점 오픈
개인레슨 전문 리소요가&필라테스 삼성코엑스점, 직영 2호점 오픈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8.05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리소요가 & 필라테스 제공
사진 = 리소요가 & 필라테스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개인 레슨 전문 스튜디오 ‘리소요가 & 필라테스 삼성코엑스점’이 8월 초 오픈했다. 삼성역과 코엑스몰 인근에 위치한 리소요가 2호 직영점으로 기존 플라잉요가와 정통요가만 진행하던 스튜디오와 달리 정통요가와 기구필라테스를 더해 새롭게 탈바꿈했다.

‘리소요가 & 필라테스 삼성코엑스점’은 오픈 기념으로 상담 및 체험을 받는 모든 이들에게 1:1 전담 체형 분석을 제공하며 등록시 이에 맞는 과리 커리큘럼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스트레스 해소와 심신 안정을 위한 아로마 테라피도 수업 전 상담을 통해 서비스해 준다고 한다. 수업에 앞서 1:1 체형 분석을 통해 몸의 불균형과 불편함에 대한 상담을 하여 회원에게 맞는 운동을 추천할 예정이다.

센터 내에는 아쉬탕가, 빈야사, 하타 플로우등 정통요가와 함께 밸런스드 바디 캐포머(캐딜락과 리포머를 결합한 기구), 체어, 바렐 등 다양한 기구로 수업을 진행한다. 전문 강사진이 직접 상담부터 예약까지 진행하여 편한 시간대에 수강할 수 있고, 필요에 따라 회원들에게 맞춤 운동을 제공하기 때문에 무리하지 않고 건강한 운동을 할 수 있다. 모든 강사진은 주기적은 세미나로 몸과 마음, 모두 건강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관계자는 “본 센터는 개인레슨 전용 프리미엄 시설을 갖추고 있어, 철저한 방역과 내부 소독 및 관리가 주기적으로 진행되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사전 등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소요가 홈페이지 또는 리소요가&필라테스 삼성코엑스점을 통한 문의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