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교육" 국민내일배움카드 관심자 스펙업돕는 마케팅기획전문가
"무료교육" 국민내일배움카드 관심자 스펙업돕는 마케팅기획전문가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8.06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한국심리교육협회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한국심리교육협회 원격평생교육원’은 국민내일배움카드에 관심이 있거나 취업을 준비하는 이들의 스펙업에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분야의 온라인 교육과정을 운영 중에 있다.

‘한국심리교육협회’는 서울시 남부교육청에 등록된 원격평생교육시설로서 모든 교육과정을 온라인으로 운영하고 있다. 강좌는 4~6주간 PC와 모바일을 통해 학습할 수 있으며, 목표달성 이후에도 확실한 학습을 위해 복습강의를 부여하고 있다.

‘한국심리교육협회’는 학습자를 위한 체계적인 관리시스템과 게시판을 통한 개별질의 응답 등 학습자 중심의 특성화된 방향을 핵심가치로서 지향한다. 또한 교육원은 취업정보사이트를 자체적으로 운영하여 학습자의 취업에 도움을 줌과 동시에 업무역량강화에 초점을 두어 실무전문가 양성에 동기부여 및 비전을 제시하고 있다.

한편, 교육원에서 운영 중인 마케팅기획전문가 교육과정은 마케팅 기초이론을 토대로 SWOT분석, 고객가치, 소비트렌드 분석 등의 커리큘럼을 확인 해 볼 수 있어 마케팅공부와 취업을 준비하는 이들의 스펙업을 돕는다.

‘한국심리교육협회’의 교육과정은 취업을 준비 하는 이들이나, 지식이 필요한 누구에게나 문화누리카드 소지와는 상관없이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고 밝혔다. 교육원은 다양한 분야에 활용할 수 있는 적재적소의 교육과정들이 개설 되어 있어 국민행복카드 관심자에게 정보를 줄 수 있음과 동시에 많은 이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교육원 홈페이지 상담전화, 카카오톡 1:1 게시판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