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가을 시즌, 어떤 아이템과도 잘 어울리는 블로퍼 ‘세실리아(CECILIA)’ 출시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트렌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여성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미국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샘 에델만(Sam Edelman)이 2021 가을 시즌을 맞이해 블로퍼 제품 세실리아(CECILIA)를 출시한다.
‘세실리아(CECILIA)’는 앞코의 주름 디테일이 포인트로, 클래식하면서도 페미닌한 디자인이 돋보인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캐주얼하거나 격식을 차려야 하는 스타일링 등 다양한 패션에 어떤 아이템과도 모두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다.
이번 시즌 세실리아는 블랙, 모던 아이보리, 페블 그레이의 3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데일리룩에 포인트로 스타일링 하기에도 좋은 제품이다.
샘 에델만은 ‘세실리아(CECILIA)’ 출시를 맞이해 세실리아를 착용해 데일리룩을 완성한 인플루언서들의 이미지를 공개했다. 인플루언서들은 우아한 쉬폰 스커트와 인디언 핑크 컬러 토트백에 화이트 컬러의 세실리아를 매치해 우아하고 페미닌한 가을 패션을 완성하거나, 체크 패턴 셋업 수트에 페블 그레이 컬러 세실리아 블로퍼를 착용해 엣지 있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한편, 모던 아이보리 컬러를 포함하여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된 ‘세실리아(CECILIA)’는 1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대구점, 경기점 등), 롯데백화점 (본점, 전주점, 영등포점 등), 온라인 몰 (SI빌리지, SSG닷컴, 롯데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잡포스트(JOB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