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카페 창업 시너지플레이스, 본사 연구개발 벤처 기업 인증
스터디카페 창업 시너지플레이스, 본사 연구개발 벤처 기업 인증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8.0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시너지플레이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 시너지플레이스의 본사 주식회사 도담에프앤비는 공인기관으로부터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벤처기업은 타 기업에 비해 기술성, 미래 성장 가능성을 기준으로 엄격한 심사를 통해 적합기준을 인정하는 기업으로 ‘벤처기업육성에 관한 특별조치법’에 의해 최종 승인된 기업을 일컫는다. 벤처기업 확인은 기술 및 경영혁신에 관한 능력과 미래 성장 가능성이 높은 우수한 중소기업에게 심사를 통해 부여하는 인증제도다.

주식회사 도담에프앤비는 프랜차이즈 기업으로써 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 ‘시너지플레이스’와 PC방 창업 브랜드 ‘제너스PC’를 필두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시너지플레이스 관계자는 “이번 벤처기업 인증을 통해 더 큰 성장과 당사를 믿고 지지해주시는 많은 가맹점 점주님들께 감사인사를 드리며, 저희가 보유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관리 시스템과 디자인 우수성, 그 밖에 업종에 맞는 기술력을 통해 더 큰 발전을 할 수 있도록 더욱 연구 개발에 정진하고 기술 고도화를 통해 많은 각 지역의 점주님, 예비창업주님들께서 정밀한 데이터를 통한 정보 제공을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밖에 기술의 고도화를 통한 더 큰 확장성을 통하여 각 업종별 특성에 맞는 무인화 시스템을 개발 연구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