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파크, 경기도민 위한 해양레저 교육기관으로 지정
웨이브파크, 경기도민 위한 해양레저 교육기관으로 지정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8.06 11:4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웨이브파크가 경기도와 경기평택항만공사에서 운영하는 ‘경기해양레저 아카데미’의 교육기관으로 지정됐다. 

웨이브파크는 지난 4월 시흥시 서핑협회에서 진행하는 경기 꿈의 학교 교육기관으로 지적되었으며, 하반기에는 시흥시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시흥 거북섬 해양레저 아카데미를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시흥시, 고용노동부, 시흥시 산업진흥원과 수상 안전 요원을 양성하며 공공성을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 중이다. 

경기해양레저 아카데미 ‘서핑 아카데미’는 9월부터 11월까지 운영하며 경기도민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웨이브파크는 경기관광공사 ‘경기 바다! 핫플레이스 베스트5’에 선정돼 새로운 서핑 성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그 중 웨이브파크 바로 앞에 위치한 수변 상가인 메가스퀘어는 대지면적 2,000평에 연면적 6,000평 규모로 기존 상가들 대비 가장 큰 스케일을 갖추고 있으며 지하1층, 지상3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규모 면에서도 인근 상가들 대비 최대 스케일인 대지면적 2,000평에 연면적 6,000평 규모로 여유로운 면적으로 성황리에 분양 진행 중이다. 메가스퀘어는 지하 1층, 지상 3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체 상가 내에는 D&T홀딩스만의 특색 있는 F&B 매장은 물론 가족단위 및 대규모 친목 모임을 위한 카페, 패밀리 레스토랑, 한식전문점 등의 여유로운 공간과 테이크아웃 존으로 구성하여 언제나 손쉽게 먹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되어 있다. 

그 옆에는 거북섬 웨이브파크 인근에 위치한 ‘시화MTV 보니타가’도 성황리에 분양 중이다. 보니타가는 시흥시 정왕동 시화MTV 스트리트몰2 위치하며, 지하1층~지상3층 규모의 복합 스트리트몰이다. 

한편 거북섬 메가스퀘어는 임대 전문 기업 D&T홀딩스와 협약으로 유명 브랜드 선 임대 계약이 완료되었으며 분양 홍보관은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에 위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대표번호 2021-08-17 13:44:07
거북섬 대표 오션뷰 상가 있습니다. 마지막 회사보유분 남았습니다.
오션뷰 완판신화 이어갑니다. 임대맟춰진상가 있습니다.
모델하우스예약 1877-2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