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강아지 외출 이동가방 필수 아이템 ‘어부바라이트2’ 출시
신개념 강아지 외출 이동가방 필수 아이템 ‘어부바라이트2’ 출시
  • 강가연 기자
  • 승인 2021.08.06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강가연 기자 = 중형견을 위한 강아지 가방 연구 개발 및 제조를 5년간 꾸준히 하고 있는 ‘견체공학’에서 강아지백팩 ‘어부바라이트2’ 제품을 와디즈 펀딩을 통해 출시했다.

견체공학은 지난 2월 하네스와 백팩을 융합한 신개념 컨조인트 방식의 어부바가방 라이트 버전을 처음으로 출시한데 이어, 지난 7월 강아지 배낭 사이즈와 컬러를 다변화하여 어부바가방 라이트2를 와디즈 펀딩을 통해 소개하였다. 

불과 오픈 2분만에 목표액 100%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하며 성공적으로 런칭을 마쳤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어부바가방 라이트2 버전은 강아지 포대기 겸용, 앞가방, 백팩, 애견 케리어 형태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도가 높고 5kg미만 소형견부터 15kg의 중형견까지 사용할 수 있는 애견 이동가방이다.

견체공학 관계자는 “지난 5년간 소비자들의 요청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하고 있는 어부바가방은 와디즈를 통해 어부바 라이트2 버전을 출시했다. 중형견가방을 5년간 연구 개발한 노하우를 이번 어부바가방 라이트2 버전에 모두 다 쏟아 부었다. 이로써 강아지 외출 시 더 쉽고 가볍게 강아지를 케어할 수 있다.

이어 “어부바 애견 백백은 500ml 생수병 무게보다 가벼워(약 424g) 강아지를 가방 안에 넣고 이동 시 무게감으로 인한 피로도가 다른 가방에 비해 현저히 줄어든다. 양쪽 어깨로 메는 백팩형태의 어부바가방은 장시간 이동에도 쾌적한 컨디션을 보장해준다”며, “강아지와 어부바가방만 있으면 보다 쉽게 동반 외출이 가능하고 그로인해 자연스럽게 보호자와 함께 하는 외부 활동 시간이 늘어나 반려견의 삶 또한 다양한 경험으로 채울 수 있는 선물을 제공해 줄 것이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