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자격검정원, 사회복지사 등 복지 관련업무 취업돕는 무료강의 선보여
국제자격검정원, 사회복지사 등 복지 관련업무 취업돕는 무료강의 선보여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8.09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국제자격검정원 제공
사진 = 국제자격검정원 제공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국제자격검정원에서는 사회복지사와 요양보호사 등 복지 관련 업무로 취업을 알아보는 이들의 취업경쟁력 향상을 돕는 64종 자격증 온라인강의를 조건없이 누구에게나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무료강의 신청’은 교육원 홈페이지에 무료회원가입만 해도 3과정의 강의수강료가 90만원에서 0원으로 전액 조정되는 방식으로 온라인강의는 PC와 모바일을 통해 4주에서 6주간 진행된다.

교육원에서 추천하는 자격과정인 심리상담사자격증은 기초 심리 학습을 통해 원활한 의사소통과 상대방을 위한 이해심을 배워볼 수 있으며, 이는 사회복지사가 하는 일에 필요한 업무능력에 유익한 점이 있기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노인심리상담사와 문화복지사 과정은 요양보호사의 가족요양, 요양원 업무 등 관련 직무에 도움이 될 수 있어 노후대비자격증에 활용된다.

교육원은 전국의 채용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취업정보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문화누리카드를 비롯한 구직자·재직자·실업자의 국민내일배움카드, 지드림카드를 찾고 있거나 취업성공패키지, 재난지원금·국비지원 신청여부에 관계없이 무료수강을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국제자격검정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대표전화를 통한 상담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