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케시그룹, 2021년 하반기 신입 사원 공채 진행...16일까지 접수
웹케시그룹, 2021년 하반기 신입 사원 공채 진행...16일까지 접수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1.08.06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웹케시그룹 제공
사진 = 웹케시그룹 제공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B2B 핀테크 기업 웹케시그룹이 오는 16일까지 2021년 하반기 신입 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분야는 개발, 사업, 상품, 영업, 시스템 운영, 행정, 인사 등 7개 분야다. 채용절차는 서류 전형 - 인성 검사 - 코딩 테스트(개발 직무) - 면접 전형 - 최종 합격자 발표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지원자는 이번 채용에서 합격할 경우 서비스 및 프로그램 개발부터 모바일 자산 관리 서비스 설계, 모바일 상품권 기획 등 최근 관심이 뜨거운 산업과 직무에서 경력을 쌓을 수 있다. 특히, 신입 위주 선발로 코로나19로 취업난을 겪는 이들에게 원하는 직군에서 일하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최종 합격자는 신입의 경우 3개월의 인턴 기간을 거친 뒤 평가에 따라 정규직으로 채용되며, 경력직의 경우 정규직으로 채용되고 3개월의 수습 기간이 적용된다.

수습 이후 직무 및 배치에 따라 웹케시, 쿠콘, 비즈플레이 등의 회사로 소속이 결정되며 웹케시그룹 인턴의 정규직 전환율은 95% 이상이다.

웹케시그룹은 코스닥 상장 국내 1호 핀테크 기업 웹케시를 주축으로 B2B 핀테크 사업을 운영 중이다. 같은 그룹사인 쿠콘 역시 올 4월 코스닥에 상장해 비즈니스 데이터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굳혀 나가고 있다.

이와 함께, 무증빙 경비 지출 관리 솔루션 및 비플제로페이 상품을 제공하는 비즈플레이 등을 그룹사로 두고 있다.

웹케시그룹은 임직원의 경쟁력 향상과 휴식 등을 위해 다양한 복리 후생을 제공하고 있다. 사내 카페테리아 운영, 탄력 근무제·시간 선택제, 선택적 복지 지원 운영 등 다양한 복지제도를 통해 직원들이 최고의 복지를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웹케시그룹 채용 담당자는 "이번 공채는 최근 빠르게 부상하는 여러 산업에서 웹케시그룹과 함께 성장해갈 우수한 인재를 선발하기 위해 진행 중"이라며 "B2B 핀테크 분야에 꿈과 열정을 가진 많은 분의 지원을 기다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