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라바이오 식음료 포장기 ‘락캔롤캔시머’ 렌탈서비스 진행
㈜ 베라바이오 식음료 포장기 ‘락캔롤캔시머’ 렌탈서비스 진행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08.06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락캔롤캔시머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요즘 코로나19 사태가 심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져 야외 및 매장에서 즐기는 음료보다는 집에서 즐기는 홈카페를 즐기는 소비자가 많아지고 있다.

더불어 배달시장 규모도 작년 17조 3828억원으로, 3년새 5배 이상 상승했고 홈카페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의 노력이 지속 되고 있다. 그리고 배달음료 시장에서 캔시머가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캔시머를 활용해서 배달 또는 판매를 할 경우에는 캡(뚜껑)이 완벽 실링이 되어서 배달 과정에서 음료나 내용물이 쏟아지는 경우가 드물고 용기를 들고 이동이 간편해 관련 점주들에게 필수 아이템으로 인식 되고 있다.

특히 락캔롤캔시머는 알루미늄 캔, PET용기 두가지 재질의 용기를 제공하고 있고 250ml, 330ml. 500ml, 600ml 다양한 용량과 일반, 크리스탈, 항아리 등 다채로운 디자인의 PET와 공캔을 제공하여 점주에게 차별화 된 다양한 용기 선택을 가능케 하고 있다. 또한 캔과 PET 용기에 부착 할 수 있는 스티커 제작 서비스도 병행해 점포들의 아이덴티티 강화 및 홍보에 도움이 되고 있다.

락캔롤캔시머는 1년 무상AS 제공과 함께 자영업자 및 소상공인에게 경제적인 도움이 되고자 소비자 친화적인 렌탈 서비스를 이번 8월에 선보였다.

그리고 예비 창업자 및 배달시장 매출 상승이 필요한 점주에게 성공 솔루션을 제공하는 락캔롤 캔시머 제품설명회를 오는 8월 둘째, 셋째, 넷째 주 화, 수, 목에 락캔롤캔시머 본사에서 진행 예정에 있다.

베라바이오 락캔롤캔시머 관계자는 “최근 언텍트시대로 인해 많은 카페 및 요식업체들이 배달시장에 눈을 돌리고 있는만큼 락캔롤캔시머를 통해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들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베라바이오 락캔롤캔시머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