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놀키즈풀빌라, 투숙객에게 푸짐한 먹거리 제공
키놀키즈풀빌라, 투숙객에게 푸짐한 먹거리 제공
  • 전진홍
  • 승인 2021.08.09 10:5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키놀키즈풀빌라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여수 키놀키즈풀빌라가 8월 투숙객을 위해 푸짐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놀키즈풀빌라는 자꾸만 늘어가는 ‘노키즈존’에 달리 부모와 아이의 행복에 초점을 맞추어 설계된 공간이다. 모든 객실이 다른 일행과 부딪히지 않도록 독채형 구조로 되어 있으며 객실 내에 프라이빗 사계절 온수풀을 설치해 여수의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객실 내부 공간이 넓어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고 정글짐, 미끄럼틀 등 키즈카페에서 봄 직한 놀이시설을 설치하여 어린 아이들이 실컷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침실 내 패밀리침대에는 범퍼 가드까지 설치하여 아이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다.

사진제공 = 키놀키즈풀빌라

아동용 변기와 세면대도 설치되어 있으며 드럼세탁기를 비롯해 다양한 편의 시설을 빌트인으로 구비하여 짧은 휴가 기간을 더욱 알차게 사용할 수 있다. 객실에는 개별 바비큐 시설과 테라스가 딸려 있어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다.

더욱 크고 넓은 공용수영장 근처에는 인조잔디가 깔려 있어 휴양지의 느낌을 더욱 살려주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썬베드도 준비되어 있다. 수영장 이용 고객을 위한 구명조끼 대여 서비스도 제공한다.

여수키즈풀빌라 키놀은 8월 한달 동안 키놀키즈풀빌라를 찾는 투숙객에게 삼겹살과 수제떡갈비, 쌀을 각 1kg씩 무료로 제공하여 푸짐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키놀키즈풀빌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장지원 2021-08-23 08:17:16
저런거 안주던데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