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에듀 유튜브 채널 구독 이벤트, 손해사정사 강의 무료 제공
시대에듀 유튜브 채널 구독 이벤트, 손해사정사 강의 무료 제공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08.09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시대에듀
사진제공=시대에듀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손해사정사는 보험사고 발생 시 손해액 및 보험금을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산정하는 전문인력으로 자격 취득 시에는 관련 업계 취업이 수월해질 수 있어 최근 보험 관련 기업 및 공기업 손해사정 분야의 필수 자격증으로 떠오르고 있다.

손해사정사 연봉은 하는 일·취업처·업무강도에 따라 상이하나, 능력과 경력에 비례해 높은 연봉을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손해사정사 시험은 객관식 1차 시험과 2차 주관식 서술형(논술형)시험으로 구분할 수 있으며 시험일정은 일 년에 한 번 진행된다. 시험과목 특성상 출제범위가 방대하고, 변별력 향상을 위해 출제 난이도가 상승할 수 있어 체계적인 시험 준비가 필요하다.

이런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주)시대고시기획·시대교육 그룹의 공무원·자격증 온라인 강의 브랜드 시대에듀가 입문자를 위한 2021+2022년도 손해사정사(신체/차량) 프리미엄 종합반 강의를 새롭게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단기간 높은 학습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단계별 커리큘럼을 적용한 종합반 강의는 1·2차 시험 대비과정이 모두 포함되어 있는 상품으로, 동차 합격이 목표인 수험생들에게 적합한 강의라고 할 수 있다.

강의 교재로는 다년간 축적된 시대고시기획만의 교재 집필 노하우로 핵심 내용을 선별 수록한 손해사정사 도서 시리즈를 채택해 강의 완성도를 높였다.

현재 시대에듀에서 수강할 수 있는 손해사정사 인강은 프리미엄 종합반 이외에 2021+2022 압도적 1차 전략반, 2021+2022 HIGH CLASS 2차 전략반 등이 있다.

시대에듀의 손해사정사 전임교수 한치영 교수는 해당 강의를 통해 시험과목별 전략 학습 노하우와 출제 가능성이 높은 문제 유형을 전수 할 예정이다.

실무 경험이 많은 현직 손해사정사 교수가 이끌어 나가는 강의인 만큼 수강생들은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시대에듀는 오는 8월 20일까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시대에듀 유튜브 채널 구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시대에듀가 제공하는 손해사정사 및 손해평가사 등 다양한 강의 중 원하는 강의를 7일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무료 수강권을 제공받는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유튜브 채널 구독, 알림 설정 인증샷 캡쳐 후 이벤트 참여신청서를 제출하는 방식이다. 시대에듀 영상에 댓글을 많이 남기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시대에듀 홈페이지 및 시대에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