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티 브랜드 팔공티, 조치원침산점 신규 오픈
밀크티 브랜드 팔공티, 조치원침산점 신규 오픈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8.09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팔공티 조치원침산점
사진 = 팔공티 조치원침산점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산지에서 직접 수입한 차 원료와 프리미엄 원료로 음료를 제공하는 카페 프랜차이즈 팔공티가 세종 조치원에 성공적으로 오픈했다고 전했다.

팔공티 조치원침산점은 조치원역 인근 상권에 위치하여 인근에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세종여자고등학교 등 학교와 인접하고 있으며, 세종시 보건환경연구원과 교육청 북부교육지원센터, 조치원 소방서등 다양한 기관 시설이 밀집해 있어 고객 연령층이 다양하다.

팔공티는 가격대비 고객만족도가 높은 대용량의 음료와 합리적인 가격을 선보이고 있으며, 밀크티 뿐만 아니라 커피, 블렌디드 음료 등 다양한 음료를 판매하고 있어서 넓은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비락식혜, 비락수정과 등의 콜라보 제품 등으로 마케팅 이슈를 일으키고, 식혜, 수정과 아이템을 통해서 40대 이상의 고객들에게 호평을 얻는 메뉴를 출시하였다.

올해 350호점을 돌파한 팔공티는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이지만 지속적인 창업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창업 트렌드가 소규모, 배달, 테이크아웃으로 더욱 강조되면서 이러한 상황에 맞는 카페 창업 브랜드로

부각되고 있으며, 지난 7월부터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다.

자세한 내용은 포털사이트, 브랜드 홈페이지, 마이프랜차이즈 사이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