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직업능력진흥원, 병원코디네이터 자격증 비대면 무료교육지원
한국직업능력진흥원, 병원코디네이터 자격증 비대면 무료교육지원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8.13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한국직업능력진흥원 제공
사진 = 한국직업능력진흥원 제공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최근 병을 치료하는 의사의 역할만큼이나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좀 더 효율적인 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한 병원 서비스 관리자인 전문 병원코디네이터의 비중도 커지고 있다.

이에 온라인 자격증 교육기관 한국직업능력진흥원이 병원코디네이터 자격증을 비대면 과정으로 무료교육을 지원한다.

교육원 자체 이벤트로 병원코디네이터 과정에 대한 수강료는 물론 교재와 기출문제, 시험응시료까지 무료로 제공되어 시험 합격자는 자격증 발급 비용만 부담하면 된다. 고졸 이상의 학력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해당 자격증 시험에 응시할 수 있다.

한국직업능력진흥원의 병원코디네이터 자격증 과정은 진행 단계별 상담기법, 환자와의 커뮤니케이션 노하우 등 병원코디네이터가 하는 일과 관련된 지식을 교육하는 과정으로 병원코디네이터 자격증 취득 시에는 병원 취업에 유리하다.

온라인 교육원 한국직업능력진흥원은 오래된 동일한 강의를 몇 년씩 반복해서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시대의 흐름과 변화에 맞추어 필요한 내용을 수시로 업데이트하며 석박사 출신의 교수님들이 강의하는 차별화된 최신 강의 콘텐츠를 제공해 자격증을 취득하도록 돕고 있다.

한국직업능력진흥원의 모든 미래유망자격증은 해당 자격제도를 주관 및 관리하는 국가인정기관인 국무총리산하 한국직업능력연구원에 등록된 자격과정들로 자격기본법 제17조에 의거한 법적 효력을 준수한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직업능력진흥원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