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스터디사이버평생교육원, 9월 4일 개강반 보육교사 2급 대면 과목 패키지 할인 이벤트 진행
여기스터디사이버평생교육원, 9월 4일 개강반 보육교사 2급 대면 과목 패키지 할인 이벤트 진행
  • 김선영 기자
  • 승인 2021.08.10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여기스터디사이버평생교육원 제공

[잡포스트] 김선영 기자 = 교육부 평가인정 원격평생교육기관으로 알려진 여기스터디사이버평생교육원이 오는 9월4일 개강반의 보육교사 2급 수강생을 위한 대면과목 수강료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내달 4일 개강반의 보육교사 대면과목 수강생에 한해 진행되는 패키지 이벤트로, 보육교사 대면 8개 과목을 최대 66% 할인된 금액으로 수강할 수 있다.

본 이벤트는 수강신청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교육원 측은 대면과목 개설 후 가장 낮은 금액의 수강료로 과목이수가 가능한 만큼 수강 관련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교육원 관계자는 “보육교사 2급 자격증은 일선 어린이집 또는 기타 보육시설에서 보육 전문가로 활동할 수 있는 국가자격증으로, 최근 맞벌이 부부의 증가 및 방과후 돌봄에 대한 수요 증가로 여성의 취업과 재취업을 위한 자격증으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 자격증은 관련 과목의 이수로 자격증 취득이 가능한데, 당 교육원은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이론과 대면, 실습과목까지 총 17개 전 과목을 교육부 평가인정을 통해 개설하고 있다.”며 “특히 오프라인 출석수업으로 진행되는 대면,실습 과목의 경우 코로나 19 상황에 따라 전면 온라인 수업으로 변경해 진행하고 있다. 학습자 안전을 최우선한 교육환경 개선으로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을 원하는 학습자들은 9월4일 개강반에 한해 대면과목을 온라인수강으로 이수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