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나아이, 대규모 경력사원 채용 진행...20일까지 서류 접수
코나아이, 대규모 경력사원 채용 진행...20일까지 서류 접수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1.08.10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코나아이
사진제공/코나아이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코나아이가 하반기 택시호출 서비스, 공공배달 서비스 등 플랫폼 사업 확장 및 고도화를 위해 대규모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코나아이는 상반기 두 차례의 개발 직군 공개 채용을 통해 약 100여 명의 인재를 영입한 바 있다.

이번 채용에서는 플랫폼 기획, 운영, 관리 부문에서 세 자릿수 규모의 경력직원을 채용할 예정이다.

채용부문은 공공/제휴영업, 신규 사업 기획, 서비스 기획, 서비스 운영, 정산관리, 컨텐츠/디지털 마케팅, 재무관리, IR, 내부회계 운영/관리, 플랫폼 회계/정산, 자금세탁방지, 정책, 채용/인사기획, 해외영업, Quality Engineer, 커머스 MD/운영, 컨텐츠 디자인, UX 디자인, 퍼블리셔, BX/BI 디자인 등 23개 분야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실무진 면접 - 인성 검사 - 최종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실무진 면접의 경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 화상 면접으로 진행된다. 최종면접 대상자에 한해서는 소정의 금액이 충전돼 있는 코나카드를 제공한다.

서류 접수는 오는 20일까지며 모집 부문 및 채용에 관한 세부 사항은 코나아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나아이 관계자는 "나이, 연차에 상관없이 실력으로 인정받는 능력 중심의 조직문화를 구축해 실력만 있다면 누구든 조직을 이끄는 역할을 맡을 수 있다"며 "비개발 직군의 경우 호칭을 ‘매니저’로 통일해 직급과 상관없이 자유롭게 의견을 낼 수 있다"고 사내 조직 문화에 대해 설명했다.

그러면서 "우수 인재 확보와 행복한 근무환경 조성을 위해 복지포인트를 신규 입사자 기준 연 128만 원 수준으로 지급하고 매년 10~20% 인상하기로 했다"며 "생일 반차 및 생일지원금 10만원 지급 및 자녀교육보험 월 10만원 지원, 국내 5성급 호텔/리조트 제휴가 제공 등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복리후생에 관한 설명을 덧붙였다.

한편, 코나아이는 국내 60여 개 지자체의 지역화폐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 1분기 기준 회원 수 840만명, 월 평균 결제 금액 1조 원을 달성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