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3관왕 '꾸꾸삼겹', 창업비용면제 혜택 제공하는 8無 정책 시행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3관왕 '꾸꾸삼겹', 창업비용면제 혜택 제공하는 8無 정책 시행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8.10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제공 = 꾸꾸삼겹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3관왕을 차지한 삼겹살 배달창업 프랜차이즈 ‘꾸꾸삼겹’에서 창업비용면제 혜택을 제공하는 8無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올마이트에서 운영하는 ‘꾸꾸삼겹’은 2021 KSBA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 KBSA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KCSA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에 선정되었으며 현재 전국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가맹점 50개까지 가맹비, 교육비, 로열티 등을 면제해 주는 8無 정책이 적용되어 창업비용 전액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주방 기물과 집기, 시설, 인테리어 등은 자율 구매 및 개별 시공이 가능하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꾸꾸삼겹은 가맹점주에게 최대 배달 상권을 확보할 수 있는 입점 위치를 제안하고 개별 컨설팅을 통해 상권 분석 결과와 매출 성공 전략을 제시하며, 오픈 후 빠른 안정화를 위한 공격적인 마케팅 전개 방향도 함께 논의한다.

더불어 삼겹살, 대패삼겹살, 우삼겹을 중심으로 구성된 메뉴별 레시피와 매장 관리 방법, 배달 시스템 운영 방법 등을 교육하고, 익일 물류 시스템을 통해 자체 개발한 소스를 가맹점에 납품하여 전국 어느 지점에서나 통일된 맛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운영한다.

업체 관계자는 “꾸꾸삼겹은 합리적인 창업비용은 물론 불필요한 요소를 최대한 줄인 메뉴 구성, 차별화된 맛을 갖춘 경쟁력 있는 소자본창업 브랜드”라며 “오픈 지점마다 단기간에 배달랭킹 상위권에 등극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속적인 메뉴 개발, 적극적인 마케팅 전개, 가맹점과의 원활한 소통으로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뜻도 밝혔다.

더 자세한 내용은 꾸꾸삼겹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