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함지,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개시
떡함지,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개시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8.10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떡함지
사진제공= 떡함지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떡선물세트 전문점 떡함지(대표 차재석)는 다가오는 추석에 발맞춰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을 개시한다고 밝혔다.

떡함지는 제주해풍쑥을 첨가한 쑥인절미, 쑥송편, 쑥절편 등의 떡을 선보이고 있다. 명절에도 비대면 선물이 가능하도록 전국 배송 시스템을 구축했다는 것이 떡함지의 설명이다.

떡함지는 명절 트렌드를 반영하여 황금보자기 포장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1~2인 가구의 증가, 귀성길에 쓰던 비용을 추석선물에 반영하는 구매 추세가 나타나고 있으며, 떡함지는 올해에도 이와 같은 흐름이 유지될 것으로 보고 소량 팩을 늘리고 쑥인절미 10개, 20개 선물세트의 비중을 늘렸다. 쑥송편은 기존 5kg이었던 것에 반에 3kg 선물세트를 추가하했다.

떡함지 차재석 대표는 "매일 제주에서 올라오는 엄선한 쑥을 다듬어 손질하여 넣고 있으며, 좋은 재료로 정직하게 만든 떡과 이를 뒷받침하는 온라인 후기로 인해 명절에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쑥을 갈아 넣지 않고 생 쑥 그대로 다듬어 넣어 쑥 향이 좋은 떡으로 온라인상에서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난 것 같다. 추석에도 해외에 있는 가족들을 걱정하는 고객님들을 위해 해외 결제 페이지 구축했으며 국내는 당일 익일 택배 물류 시스템을 도입하여 서울 자택은 당일 낮 12시 전까지 주문 시 당일 밤 9시~12시까지 도착한다"고 말했다.

이어 "매년 명절 때마다 쑥송편과 쑥인절미 선물세트를 주문해 주시는 분들이 많다. 제주 해풍 쑥송편은 명절 때마다 주문이 몇 배 이상 증가한다. 추석이 다가올수록 전국적인 택배 물량이 증가하기 때문에 올해에는 사전예약을 시행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떡함지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 만족콜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