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카페창업 브랜드 시너지플레이스 김해율하점 11일 오픈
스터디카페창업 브랜드 시너지플레이스 김해율하점 11일 오픈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8.11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진 = 시너지플레이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스터디카페창업 브랜드 시너지플레이스 김해율하점이 11일 신규 점포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김해율하점은 높은 파티션으로 독서실타입의 넓은 책상으로 구성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1인석 타입, 개방형타입, 집중형타입, 카페형타입으로 구성된 김해율하점은 총 70석이 넘는 좌석으로 넓은 평형의 스터디카페 이다. 

시너지플레이스 김해율하점은 정액권, 기간권에 해당되는 요금제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착순 사전예약 모집을 진행 했으며 구성된 좌석 수 대비 80%에 달성하였다고 밝혔다.

본사 관계자에 따르면 “김해율하지구의 스터디카페경쟁이 심하지만 시너지플레이스가 가진 장점을 최대한 살려 김해시거리두기 4단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예약을 해주셨다”며 “세대수도 많고 교육열도 높아 한번 방문한 고객의 사전예약 신청이 끊이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개방감 있는 스터디카페지만 독립된 1인 좌석의 형태를 띄며 전용 APP를 통해 손쉽게 이용할 수 있고 내가 앉고 싶은 좌석을 어플로 실시간 확인이 되고 이용권까지 구매가 가능하다”며 “이 밖에도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학습할 수 있는 여러가지 타입의 좌석을 구비하였고 넉넉한 개별 사물함 등의 편의 시설과 쾌적한 환경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철저한 무인 시스템 기반으로 운영되고 있는 시너지플레이스 스터디카페 본사에서는 프랜차이즈 경력 20년 이상의 경력자들로 구성된 전문가들이 지역유동인구, 잠재고객 성향분석, 업종 현황정보 등 정확한 데이터를 기반하여 스터디카페 예비창업자에게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는 상권을 직접 발굴 및 제안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