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프레소 여름 스테디셀러 메뉴 TOP3 ‘릴레이 이벤트’, 매주 수요일 공개
요거프레소 여름 스테디셀러 메뉴 TOP3 ‘릴레이 이벤트’, 매주 수요일 공개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8.11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는 금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3주간 매주 수요일 소비자 참여 ‘릴레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를 통해 ‘스테디셀러 메뉴 TOP3’를 주제로 매주 수요일 새로운 퀴즈를 선보인다.

우선 ‘토핑 취향 투표’ 이벤트는 요거프레소만의 빙수 메뉴를 주제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요거프레소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와 좋아요를 누른 뒤,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가장 어울리는 토핑을 직접 골라 댓글로 공유하면 참여할 수 있다.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의 빙수는 시그니처인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는 아이스 빙수(8종), 부드러운 식감으로 사랑받는 스노우 빙수(5종), 다양한 토핑을 모두 맛볼 수 있는 아이스드림 빙수(4종)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이벤트의 시작을 알리는 ‘요거트 빙수’ 라인은 오랜 시간동안 꾸준한 판매량으로 스테디셀러 메뉴임을 입증해냈다. 요거트 아이스크림 위 다양한 토핑의 어우러짐으로 시각적, 미각적으로 모두 조화로운 요거트 빙수 라인은 치즈 요거트 빙수, 피치&망고 요거트 빙수, 베리&베리 요거트 빙수, 딸기&망고 요거트 빙수로 이뤄졌다.

첫 릴레이 이벤트인 ‘토핑 취향 투표’ 이벤트는 17일 화요일까지 진행되며, 다음주 수요일 당첨자 공개와 동시에 다음 이벤트의 주제가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