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모티브, ‘발을 위한’ 풋라인 런칭… ‘풋 샴푸’ 및 ‘풋 데오드란트’ 2종 출시
더모티브, ‘발을 위한’ 풋라인 런칭… ‘풋 샴푸’ 및 ‘풋 데오드란트’ 2종 출시
  • 강가연 기자
  • 승인 2021.08.11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강가연 기자 = 루틴케어 브랜드 더모티브가 발 케어를 위한 ‘풋라인’을 런칭하고 신제품 ‘더모티브 리프레싱 풋샴푸’와 ‘더모티브 쿨링 풋 데오드란트’를 출시했다. 

더모티프 풋라인은 일상 생활 속에서 혹사당하지만 제대로 관리 받지 못하는 ‘발’을 주인공으로 삼았다. 땀이 많이 나는 여름, 발을 더욱 청결하고 상쾌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무좀의 원인이 될 수 있는 발세균, 발냄새 같은 고질적인 문제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더모티브 풋라인에서 첫번째로 선보이는 ‘더모티브 리프레싱 풋 샴푸’는 불쾌한 냄새를 유발하는 노폐물을 잡아주는 발 전용 세정제다. 버블 핸드건 스프레이 타입으로 발에 쏘아 문지르고 물로 헹구는 간단한 과정을 거쳐 언제나 깨끗하고 상쾌한 발을 유지할 수 있다. 함께 판매하는 풋 브러쉬는 풋샴푸와의 최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손보다 더욱 꼼꼼하고 간편하게 발을 세정할 수 있다. 수분흡수가 적은 고급 TPE 재질로 세균 번식의 위험이 낮아 위생적으로 보관 및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더모티브 쿨링 풋 데오드란트’는 휴대성과 편의성을 고려한 제품이다. 외출 전, 이동 중, 신발을 벗은 직후 등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발에 칙칙 뿌리는 것만으로도 악취의 원인인 암모니아를 제거 할 수 있다. 

더모티브 관계자는 “여름에는 슬리퍼, 샌들 등을 착용하며 자연스럽게 발을 노출하는 경우가 많은데 무좀이나 발 냄새 등이 심할 경우 다른 사람들 앞에서 작아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언제 어디서나 당당하게 내 놓을 수 있는 건강한 발을 위해 일상 생활 속에서 ‘풋 샴푸’와 ‘풋 데오드란트’를 활용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