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에듀, 2022 공인노무사 인강 ‘지텔프 특강’ 추가 제공
시대에듀, 2022 공인노무사 인강 ‘지텔프 특강’ 추가 제공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08.1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시대에듀
사진제공=시대에듀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최근 국내 연도별 임금 체불 발생건이 평균 30만건이 넘어가는 등 한국의 노동시장구조가 복잡해지고 발달함에 따라 다양한 법률, 경영 이슈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대해 분쟁예방을 위한 노동 부문 지식서비스가 필요함에 따라 공인노무사의 사회적 필요성이 날로 커지고 있다.

공인노무사는 기업이 행정 관청에 제출하는 신고·신청·보고·청구 및 권리 구제 등에 관한 서류 작성을 대행하고, 상담·지도·진단 등의 노무 관리 업무를 맡아 처리할 수 있는 법적 자격을 갖추고 있다. 노동관계 분야 전반에 대한 사항을 분석하여 합리적인 개선방안을 제시하며, 근로자의 채용에서 퇴직까지의 모든 법률 문제를 담당하는 노사관계 전문가이다.

객관식 필기시험인 1차시험과 논문형 2차시험, 면접 3차시험으로 진행되는 공인노무사 시험은 최종 합격률이 10% 이하인 만큼 만만치 않아 많은 수험생들이 시험을 준비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를 대비해, 온라인 공무원·자격증 강의 브랜드인 시대에듀에서 2022 공인노무사 종합반 강의를 선보여 수험생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해당 강의는 현직 공인노무사 강사진으로 이루어져 실무 경험을 기반으로 한 설명과 합격 노하우를 전수 받을 수 있으며, 최신개정법령이 반영된 강의 교재로 공인노무사 시험을 완벽 대비할 수 있다.

또한 공인어학성적으로 인정받을 수 있는 EBS지텔프 특강을 무료로 제공하고, 2차 논술형 답안 작성 연습을 위한 연습 답안지를 특별 제공한다.

이외에도 수강 기간 내 모든 강의 무제한 반복 수강이 가능하며 모바일 강의 제공, 최신 기출특강, 빠른 온라인 피드백이 가능한 1:1 맞춤 학습 서비스를 제공해 수험생들의 체계적인 학습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시대에듀는 수험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8월 신규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 중 하나인 ‘시대에듀 유튜브 채널 구독 이벤트’는 유튜브 채널 구독 후 이벤트 참여신청서를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원하는 강의를 7일간 들을 수 있는 무료 수강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시대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