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즈, 전라도 스터디카페 창업 시장 본격 진출
멘토즈, 전라도 스터디카페 창업 시장 본격 진출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8.12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제공 = 멘토즈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공간몬스터에서 운영하는 멘토즈 프리미엄 스터디카페(이하 '멘토즈')가 전라도 지역에 본격적으로 진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라도 지역의 상권 분석을 마친 멘토즈 가맹 본사 손중혁 팀장은 “수도권, 경상도 등의 지역에 비해 전라도 지역의 스터디카페 수가 많지 않아, 현재 전라도 지역 스터디카페 시장은 블루오션으로 판단된다.”고 말했다.

이미 군산에만 4개의 멘토즈 스터디카페 지점을 오픈하고, 전라도 지역의 상권 분석, 지점 오픈 상담, 시공 등의 전담 팀의 구성까지 마무리해 전라도 지역 진출 준비를 끝마친 상태다.

한편, 멘토즈는 현재 각 지역 1호점에게 가맹비 1,000만원을 할인해주는 이른바 “1호가 될 수 있어”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호가 될 수 있어”라는 이벤트는 JTBC에서 방영하는 “1호가 될 순 없어”라는 예능 프로그램을 패러디해 기획한 이벤트로, 전라도 지역의 상권에 해당 이벤트를 접목한다면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될 예비창업자의 수는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멘토즈는 상권분석부터 사후관리까지의 모든 창업 절차에 담당자가 배정되어 예비창업자를 서포트해 예비창업자의 수고와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멘토즈 스터디카페 창업 문의 및 이벤트 문의는 멘토즈 공식 홈페이지 또는 멘토즈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