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곱창, 예비 가맹점주모집
바른곱창, 예비 가맹점주모집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8.12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바른곱창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전국 40여 곳의 가맹점을 두고 있는 소곱창도매 전문 기업 바른곱창이 예비가맹점주를 모집한다고 전했다. 직접 곱창 전문 브랜드를 운영하면서 많은 신뢰를 형성하는 바른곱창은 대기업과 다양한 거래처에 매일 곱창을 납품하면서 그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배달과 테이크아웃을 중점으로 비대면 방식의 창업을 원하는 예비 가맹점주를 모집하고 있으며 가맹상담부터 점포계약, 인테리어, 실전교육, 오픈 리허설 등의 곱창 창업 가맹점 오픈에 필요한 모든 과정과 오픈 후 관리까지 본사에서 지원하고 있어 업종변경을 희망하거나 정년퇴직 후 창업을 희망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선택 제공이 되고 있다.

또한, 한우 곱창을 비롯 대창, 염통, 막창 외 추가적인 여러 부산물들을 모두 취급하고 있어 원스톱으로 저렴하게 유통할 수 있다.

바른곱창의 관계자는 “품질을 높이면서 가격의 거품을 낮춤으로 더욱 많은 사랑을 받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수입 곱창이든 한우 곱창이든 내장 부위는 신선하게 가공한 곳에서 공수해와야 한다. 내장 부위는 신선도가 가장 중요한 것이기 때문에 항상 입증되고 품질이 좋은 곱창을 도매하는 곳을 찾아야한다”고 말했다.

이어 “현재 바른곱창에서는 여러 부위를 가공공장에서 15분 거리의 도축장에서 즉각 공수해 골든타임 40분 이내로 가공하고 신선하게 곱을 유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바른곱창에서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됨에 따라 배달과 테이크아웃 부분에서도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곱창도매 전문 기업 바른곱창에 대한 기타 자세한 정보는 기업 홈페이지와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