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소자본창업 아이템 밀키트 브랜드 '예반스' 가맹점 꾸준히 오픈 중
1인 소자본창업 아이템 밀키트 브랜드 '예반스' 가맹점 꾸준히 오픈 중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8.12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예반스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1인 소자본창업 아이템 밀키트 브랜드 ‘예반스(yevans)’가 동탄, 용인, 인천 등 서울 수도권을 중심으로 오픈 후 전국적으로 꾸준히 가맹점을 오픈하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예반스는 프리미엄 무인 밀키트 카페로 비대면 트렌드 속에서 무인 시스템을 내세우면서 많은 예비 창업주가 가맹문의 중이며, 전국적으로 가맹 사업 본격 확장하면서 다양한 지역에서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예반스 매장에서는 다양한 수제 밀키트 제품은 물론 수제청 음료를 판매함으로써 차별화를 두고 여러 연령대의 수요를 충족하고 있다.

셀프 계산 무인 시스템을 적용해 비대면 판매가 가능하며 테이크아웃과 24시 배달을 통해 다양한 루트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밀키트 제품은 공장OEM제품이 아니라 공동시설투자생산으로 품질이 신선하며 품질대비 저렴한 납품가가 책정되어 있다. 또한 궁중요리 경력 쉐프와 외식 전문가가 함께 개발해서 신메뉴가 꾸준히 출시되는 중이다.

현재 눈꽃갈비, 통다리, LA뼈대갈비 등의 메뉴가 곧 출시될 예정이며 어린이 밀키트도 개발되었는데, 계절 메뉴도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관계자는 “현재 본사에서는 가맹점을 여러 지역으로 확대하고 있으며 고객의 니즈에 맞는 메뉴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1년 넘게 준비하며 운영 노하우로 인해 꾸준한 매출을 무기로 최대한 무인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하여 매장 운영에 어려움이 없고 다양한 루트로 판매하고 있어 안정적인 매출 유지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 “매장 오픈 시 상권 분석, 인테리어, 교육, 마케팅, 관리 등 다양한 부분을 본사에서 직접 도와드리고 있으니 초보자라 해도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다. 가맹점 오픈을 원한다면 언제든 문의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예반스는 밀키트 부문 2021 인기 브랜드대상 1위를 수상한 바 있으며 현재 20호점까지 가맹 오픈 부담을 낮춰주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대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