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밥프랜차이즈 브랜드 로봇초밥마켓, 스시롤 콤보 신메뉴 2종 출시
초밥프랜차이즈 브랜드 로봇초밥마켓, 스시롤 콤보 신메뉴 2종 출시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8.12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로봇초밥마켓 제공
사진 = 로봇초밥마켓 제공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초밥프랜차이즈 로봇초밥마켓이 스시롤을 활용한 신 메뉴 롤 콤보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로봇초밥마켓의 롤 콤보 2종은 연어초밥과 연어크림 치즈롤로 구성된 연어치즈롤 콤보와 로봇초밥마켓의 인기 초밥 모듬과 캘리포니아롤이 함께 구성된 모듬 롤 콤보 메뉴로 합리적인 가격에 초밥과 스시롤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연어치즈롤 콤보는 슈페리얼등급의 생연어와 저염식 크림치즈가 듬뿍 들어가 건강식으로 즐기기 좋은 메뉴이며, 로봇초밥마켓의 기존 판매량을 기준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인기초밥모듬과 캘리포니아롤이 함께 구성된 모듬 롤 콤보는 합리적인 가격에 호불호가 없는 다양한 초밥과 롤을 맛볼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롤 콤보 2종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푸짐한 구성으로 든든한 한끼가 가능한 구성으로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로봇초밥마켓 관계자는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분석하여 꾸준하게 수요가 높은 메뉴이면서도 가맹점에서 조리하고 판매하는데 부담이 없는 메뉴를 개발하기 위해 꾸준한 노력을 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스시 롤 콤보도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초밥프랜차이즈 로봇초밥마켓은 현재 예비 창업자들이 합리적인 금액대로 창업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전국적으로 신규 가맹점을 오픈하며 가맹사업 확장을 진행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