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패밀리룩홈웨어 '모드린' 롯데백화점 김포점 팝업스토어 진행
감성 패밀리룩홈웨어 '모드린' 롯데백화점 김포점 팝업스토어 진행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8.12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모드린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감성 패밀리 홈웨어 모드린이 FW시즌을 맞이하여 9월 1일부터 롯데백화점 김포점에서 한달간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모드린은 2018년 이미영 대표가 임신 기간 중 편안한 홈웨어가 없다는 니즈, 그리고 소중한 아이의 첫 출산을 경험하면서 아이와 함께 하는 첫 커플룩이 없어 아쉽다는 점을 참고해 만든 홈웨어 브랜드이다. 

온라인에서 '소중한 아이와 함께하는 첫 번째 커플룩' 컨셉으로 런칭하자마자 품절을 일으킨 바 있다. 모드린은 임산부홈웨어, 수유 홈웨어로 특유의 감성 패턴과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더불어 모드린은 ‘가족’이 안심하고 입을 수 있는 컨셉으로 100% 면을 원단만을 사용하며 오스트리아 호주 렌징사 정품 모달, 텐셀, 대나무 섬유, 천연섬유인 뱀부 원단면 중 수피마 원단 등 으로 제작 진행한다. 자체 프리미엄 라인으로 렌징사 정품 모달에 자체 패턴을 제작하여 원단 제조까지 직접 진행하고 있다.

또한, Baby부터 Kids까지 커플로 할 수 있는 패밀리홈웨어는 모드린의 베넷저고리부터 바디수트 키즈 실내복등 아이 성장 스토리에 맞춰 가족 패밀리룩으로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브랜드로 품질과 AS등 사후관리에도 신경을 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