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능률교육평가원’ 국민내일배움카드 없이 취업돕는 자격증 무료교육 제공
‘한국능률교육평가원’ 국민내일배움카드 없이 취업돕는 자격증 무료교육 제공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8.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한국능률교육평가원 제공
사진 = 한국능률교육평가원 제공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한국능률교육평가원’은 서울시 남부교육청에 등록된 원격평생교육원으로 국민내일배움카드, 취업성공패키지 없이도 스펙업에 도움 되는 64종 자격증 교육과정을 누구에게나 조건 없이 무료로 교육한고 밝혔다.

‘한국능률교육평가원’은 자기개발과 역량강화를 조력하는 평생교육원으로서 모든 과정은 10단계 웰 메이드 제작 프로세스를 통해 개발되었으며, 각 분야 실무전문가로서의 역량 발휘를 할 수 있도록 인재양성의 의의를 둔다. 또한 단순 교육원의 의미를 넘어 평생교육원이라는 본질을 추구하고자 취업정보사이트를 운영하여 평생교육실천의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한편, 교육원의 심리상담사자격증은 큐넷과 국시원 등의 국가자격증에 관심을 둔 이들의 역량강화를 도모한다. 이 외에도 SNS마케팅 및 고객관리 업무에 유용한 SWOT 분석, STP사례분석을 공부해 볼 수 있는 마케팅기획전문가 과정 또한 추천되는 교육과정이다.

덧붙어 교육원의 모든 과정은 아이사랑행복카드, 국민행복카드 소지자와는 무관하게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이 가능한 교육과정이며, 모든 교육과정은 100% 온라인 강의로 진행되어 PC와 스마트폰을 통해 시간과 장소에 제약 없이 4~6주간 수강할 수 있다.

‘한국능률교육평가원’의 교육과정을 끝마친 후 본인 선택에 따라 국가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된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끝으로 무료 교육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한국능률교육평가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및 카카오톡, 전화상담으로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