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육식당 프랜차이즈 한마음정육식당, 신메뉴 '돈마호크' 출시
정육식당 프랜차이즈 한마음정육식당, 신메뉴 '돈마호크' 출시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8.13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한마음정육식당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정육식당 프랜차이즈 한마음정육식당이 제주1호점인 중문점 오픈에 맞추어 신메뉴인 ‘돈마호크 금도끼, 은도끼’를 출시했다.

신메뉴 ‘돈마호크’는 토마호크에서 착안한 메뉴로 ‘돼지 프렌치렉’으로 불리기도 하며, 도끼 형태의 뼈등심으로 ▲등심, ▲등갈비, ▲삼겹살, ▲가브리살 네 가지 부위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식감과 맛이 풍부한 특수 부위이다.

이밖에도 한마음정육식당은 기존 메뉴 소 한마리, 소 반마리 (진갈비살, 갈비살, 뼈갈비, 부채살, 우삼겹 모듬), 돼지 한마리, 돼지 반마리 (삼겹살, 목살, 오겹살, 항정살, 가브리살 모둠) 역시 독일 Moguntia Food Group 사에서 대한민국 최초 고기류 숙성 기술을 공식적으로 인증 받아 최상의 풍미와 육질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이와 관련, 한마음정육식당 관계자는 “21년 하반기 트로트 가수 박군을 광고모델로 선정하고, 동시기에 신메뉴 출시 등을 통해 마케팅 전개를 추진 중이며 코로나19로 인한 힘든 시기에 가맹점 매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전략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하며 이에 “앞으로도 본사와 가맹점 모두가 상생할 수 있도록 더욱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2015년 대전 궁동점을 시작으로 현재 가맹계약 60호점을 돌파한 한마음정육식당은 제주 1호점인 제주 중문점에 이어 제주 2호점 “이도점”을 오픈 공사중이며, 신메뉴인 ‘돈마호크’ 또한 전국 가맹점으로 확대 판매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