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능률교육평가원’ 커리어넷사이트 관심자 일자리구하기 돕는 온라인 무료수강 지원
‘한국능률교육평가원’ 커리어넷사이트 관심자 일자리구하기 돕는 온라인 무료수강 지원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8.18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한국능률교육평가원 제공
사진 = 한국능률교육평가원 제공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교육청등록 원격평생교육원인 ‘한국능률교육평가원’에서는 커리어넷과 같은 일자리사이트를 알아보고 있는 이들의 스펙업에 활용 가능한 온라인 무료수강을 제공 중에 있다고 밝혔다.

‘한국능률교육평가원’은 수강 후 복습강의와 취업실무특강을 지원하고 있으며, 복지넷과 워크넷 같은 봉사 및 구직신청 정보를 알아볼 수 있는 취업정보사이트를 자체적으로 운영하면서 학습자의 취업을 전폭적으로 지지하고 있다. 이에 2020 고객중심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현재까지도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다양한 교육과정을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

특히 성별과 전공지식과 관계없이 고졸이상의 학력이라면 누구나 원하는 때에 수강할 수 있도록 기초이론부터 실생활에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시연영상까지 포함하고 있어 업무 시 역량강화와 평생교육시대에 걸맞는 자기개발에 유용하다.

또한 교육원을 통해 취득 가능한 모든 자격증은 자격기본법에 의거하여 한국직업능력연구원에 정식등록 되어있어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작성에 활용 가능하고 보건복지부 전자바우처 시설 제공인력으로도 등록할 수 있어 복지 분야 일자리구하기 스펙업에 활용 가능하다.

모든 과정은 100% 온라인 교육과정으로 4~6주간 PC와 스마트폰을 통해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학습할 수 있으며, 최대 3과정의 강의 수강료와 시험응시료를 전액 지원받을 수 있어 구인구직사이트를 알아보고 있는 커리어우먼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무료수강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한국능률교육평가원’ 홈페이지 및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