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장 FITNESS101 종로점, 2021 대한민국 인기브랜드대상 1위 수상
헬스장 FITNESS101 종로점, 2021 대한민국 인기브랜드대상 1위 수상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8.17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FITNESS101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종로 헬스장 FITNESS101이 고객만족 헬스 부문에서 ‘20201 대한민국 인기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FITNESS101대표는 “기본에 충실해야 한 분야에 최고가 될 수 있는 무기를 가질 수 있다고 생각했다”고 말하며 “그 노력을 많은 회원분들께서 알아주신 것 아닐까 한다. 그렇기 때문에 이렇게 값진 1위 수상을 할 수 있었음을 느끼며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했다.

더불어 “앞으로도 신뢰를 잃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드릴 수 있도록 ‘기본에충실하자’는 사훈을 잊지 않고 늘 기본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FITNESS101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을지로에 위치한 종로 헬스장 FITNESS101은 ‘기초, 기본’이라는 뜻과 ‘완벽함에 하나를 더하다’라는 뜻으로 한곳에서 모든 헬스케어를 완벽하게 가능하게끔 만들자는 포부를 내포하고 있다.

특히 PT 전용 프리미엄 존을 별도로 갖추고 있으며, 필라테스, 태닝, 샐러드바 등도 한 공간에서 해결할 수 있는 원케어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또한 FITNESS101은 프리미엄 공간을 추구하여, 이용하는 회원들을 위해 최고급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중이다. 그 첫 번째로 모든 지점에서 이용하는 운동 기구들은 HAMMER STRENGTH, CYBEX 등 5성급 호텔에서 사용하는 최상급 헬스 기구들을 배치하였다.

두 번째로 기본 경력 5년 이상의 베테랑 트레이너 강사진으로 구성된 FITNESS101은 담당 트레이너 제도를 통해 신규 등록 시 3회 1:1 PT 수업 및 운동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세 번째는 회원 별 담당 트레이너에게 전달 받은 운동목적 및 섭취 해야 할 탄수화물, 단백질 량을 계산하여 미슐랭 2스타 레스토랑 출신의 조리장이 만든 맞춤 식단을 제공받을 수 있다.

철저한 방역과 내부 소독 및 시설 관리를 주기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센터 입장 전에 발열체크와 QR체크인을 진행하며 첨단 회원관리 시스템으로 안전하고 깨끗한 공간에서 센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한편, 종로 헬스장 FTINESS101 은 1호점 종로점에 이어 광화문에 2호점을 오픈했다. 이에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정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으로 다양하게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