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로텍트, 냄새 나지 않는 페인트친환경 탈취 코팅제 선보여
바이로텍트, 냄새 나지 않는 페인트친환경 탈취 코팅제 선보여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8.17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바이로텍트가 냄새나지 않는 페인트친환경 탈취 코팅제를 선보였다.

실내 인테리어 시 오래된 벽지나 가구에 페인트를 칠하는 것만으로도 마치 새것처럼 변한다

하지만 페인트를 칠하면 따라오는 문제점이 있는데, 바로 지독한 페인트 냄새다. 이에 페인트 작업 후 페인트를 칠한 후 집안을 며칠은 비워두고 환기를 시키는데 이는 쉽지않은 일이다.

따라서 탈취코팅제를 사용하는 것도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바이로텍트 다용도 친환경 탈취코팅제는 항바이러스에 탈취 기능까지 겸비한 투명 코팅제이다.

이 제품은 휘발성 유기화합물(VOC)을 엄격히 규제하여 코팅제를 칠할 때 용제냄새가 나지 않는다는 특징이 있다. 더불어 탈취 효과를 갖춰 새집 증후군을 예방할 수 있고 음식물이나 화장실 악취까지 막을 수 있다.

또한 5대 중금속을 제거하여 안전한 친환경 수성 코팅제이며, 각종 균에 사멸 효과 기술을 검증받은 받은 항바이러스 코팅제이다.

제품은 젯소나 프라이머 등 사전작업 없이 피도면에 바로 칠할 수 있고 벽지, 철재, 목재, 플라스틱 등 다양한 표면에 쉽게 부착할 수 있다.

코팅제는 마이칼라 페인트의 공식 쇼핑몰 자재스타 홈페이지나 네이버 쇼핑, 옥션, 지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