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커머스 플랫폼 디 아스타, 가을 이벤트 진행
라이프 커머스 플랫폼 디 아스타, 가을 이벤트 진행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1.08.17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디 아스타 제공
사진 = 디 아스타 제공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블록체인 기반 라이프 커머스 플랫폼 디 아스타(THE ASTA)가 사용자의 꾸준한 증가와 관심에 보답하고자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2020년 7월 아스타투어로 여행 서비스를 시작한 디 아스타는 2021년 2월 여행상품 이외에도 전방위적인 사업 영역 확장을 위해 디 아스타 플랫폼으로 리뉴얼했다. 가상자산 결제 서비스와 폭 넓은 할인율로 온·오프라인 시장에서 파란을 예고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네이버 실검 1위를 장악하고 각종 SNS와 매거진에 소개되며 인지도가 광범위하게 확산되어가고 있는 디 아스타는 MZ세대 중심으로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다. 사용자의 니즈를 반영하여 렌터카 30% 할인, 호텔 최저가 예약, SRT와 KTX를 타고 떠나는 레일텔과 레저 티켓부터 골프상품까지 서비스의 범위를 빠르게 확장해가고 있다.

1, 3, 5만 번째 행운의 주인공 찾기 이벤트

디 아스타는 금년 5월 상반기에 1만 번째 호텔 예약 결제 고객에게 100만원 상당의 롯데호텔 숙박권을, 7월에 당첨된 3만 번째 고객에게는 서울 드래곤시티 상품권을 전달하였으며, 성원에 힘입어 5만 번째 호텔 예약 결제 고객을 위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2021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에서 가장자산 결제 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 디 아스타는 사용자가 여행의 시작과 끝의 모든 것을 준비할 수 있는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공격적으로 제휴처를 꾸준히 확대해 나가고 있다.

현명한 소비를 위한 선택, 디 아스타 바우처몰

폭넓은 할인혜택으로 고객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디 아스타 바우처몰은 중복 더위 극복 치킨대전 (굽네치킨, 깐부치킨, 충만치킨 등), 광복절 기념 한식 대전 (본도시락, 본죽, 송추 가마골 등), 아이스크림대전 (백미당, 설빙, 하겐다즈 등)과 같은 F&B 상품 뿐만 아니라 정관장, 도서문화상품권, 편의점상품권, 골프상품 등 매주 지속되는 릴레이 이벤트로 완판을 이루며 꾸준한 매출 성장세를 이루어 왔다.

8월 16일부터 시작되는 바우처몰 이벤트를 통해서는 투썸플레이스, 빽다방, 할리스 등 국내 유명 카페 브랜드 쿠폰을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디 아스타 관계자는 “사용자에 의해 성장을 하고, 사용자를 위해 발전을 하는 디 아스타(THE ASTA)의 가치는 현명한 소비를 하는 사용자에 의해 차세대 실생활 결제 서비스 문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디 아스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여행과 쇼핑의 만족을 드리기 위한 더 다양한 혜택을 기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