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겹살 브랜드 '꾸꾸삼겹' 전국 가맹점 모집, 50호점까지 창업비용면제 혜택 제공
삼겹살 브랜드 '꾸꾸삼겹' 전국 가맹점 모집, 50호점까지 창업비용면제 혜택 제공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8.1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꾸꾸삼겹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전국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는 삼겹살 배달전문 브랜드 ‘꾸꾸삼겹’이 50호점까지 창업비용면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꾸꾸삼겹은 삼겹살, 대패삼겹살, 우삼겹, 냉면 등으로 이루어진 다양한 세트메뉴를 판매하는 곳으로 한국소비자평가에서 주관하는 2021 KCA 딜리버리 푸드 어워즈 지역별, 음식부문별 1위를 비롯해 2021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현재 50호점까지 가맹비, 교육비, 로열티, 감리비, 재가맹비 등을 면제해 주는 8無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

또한 꾸꾸삼겹은 시중 제품을 사용하는 대신 양념소스, 파채소스, 냉면육수 등을 자체 개발하여 전문 물류 회사를 통해 가맹점에 납품하고 있으며, 불필요한 메뉴를 최대한 줄여 1인 가구부터 다인 가구까지 이용할 수 있는 최적화된 메뉴 구성으로 고객 접근성을 더욱 높였다.

더불어 유튜브,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온라인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지속적으로 메뉴 및 레시피를 개발함으로써 브랜드를 더욱 널리 알리는 데도 힘쓰고 있다.

꾸꾸삼겹 관계자는 “새롭게 외식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하고자 하는 분들은 물론 이미 기존에 사업을 진행하던 분들도 업종변경 문의를 많이 하신다”며 “50호점까지 적용되는 창업비용면제 혜택으로 절감한 비용을 초기 마케팅에 공격적으로 투자하면 빠르게 자리를 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처음 창업에 도전하시는 가맹점주들을 위해 상권분석부터 오픈준비까지 본사에서 적극적으로 돕고 있다”며 “오픈 후에도 담당 슈퍼바이저의 지속적인 관리로 안정적인 매장 운영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뜻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