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원생명과학, KBS일일드라마 ‘속아도 꿈결’에 마스크 ‘에이르’ 공식협찬
㈜왕원생명과학, KBS일일드라마 ‘속아도 꿈결’에 마스크 ‘에이르’ 공식협찬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8.18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왕원생명과학(공동대표 박정준, 박정호)는 KBS일일드라마 ‘속아도 꿈결’의 공식 협찬사로 나서 자사 대표 마스크 브랜드인 ‘에이르’를 공식협찬함으로써 드라마 촬영현장의 코로나 방역준수에 도움을 주고 있음을 전했다

‘속아도 꿈결’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8시 30분에 방영되고 있는 인기 드라마로, 다른 문화의 두 집안이 부모의 황혼 재혼으로 만나 하나의 가족이 되어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최정우와 박준금, 류진, 박탐희, 윤해영, 함은정 등 안정감 있는 연기를 선보이는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매회 열연을 펼치는 중이다.

㈜왕원생명과학이 해당 드라마에 공식 협찬한 에이르 마스크는 마스크가 일상의 필수품이 되면서 숨쉬기 편한 마스크의 필요성이 더욱 커져 이를 고려해 만든 제품으로, 2D타입의 새부리형 구조로 고안되어 입술에 닿지 않도록 해 위생적이면서도 강력한 코 지지대로 얼굴에 잘 밀착되도록 했다.

이 ‘에이르’ 마스크는 최초 기획 당시부터 먼지차단이나 황사차단. 비말차단의 효과와 함께 숨쉬기 편한 마스크이자 청결, 착용감 등을 고려한 황사방역마스크로 고안되어 출시됐다는 점도 특징이다.

한편, ㈜왕원생명과학은 미세먼지 측정프로그램 및 클린룸 프로그램 연구원들로 이루어진 ㈜진아이디와 함께 ‘에이르’의 새로운 마스크 라인을 런칭하기 위해 현재 준비 중으로, 공동생산체계 구축으로 기존에 볼 수 없던 한층 업그레이드 된 마스크를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진아이디 역시 KF-94 에어하트마스크라인을 KBS월화드라마 ‘경찰수업’에 공식 협찬 진행 중이다.

㈜왕원생명과학 관계자는 “많은 제작 스탭들이 좀 더 안심하고 촬영을 할 수 있는 환경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드라마 협찬을 결정하게 됐다”며 “특히 현재 협업 중인 업체 ㈜진아이디는 극도의 청결을 필요로 하는 미세먼지 측정프로그램 및 클린룸 프로그램을 연구하고 만드는 연구원들이 설립한 회사인 만큼 협업으로 선보일 신규 마스크에 대해 큰 기대를 걸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