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서 ‘오쏘몰 이뮨’ 특별 방송 선보여
동아제약,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서 ‘오쏘몰 이뮨’ 특별 방송 선보여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8.18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동아제약에서 공식 수입하는 독일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 이뮨(Orthomol Immun)’이 8월 19일(목) 저녁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매 회 차 방송마다 완판 행진을 이어나가고 있는 오쏘몰 이뮨은 여름 휴가 시즌 이후, 무너진 생활습관을 올바르게 되돌림과 동시에 일상 속 활력 보충을 원하는 현대인들을 위해 특별 구성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 소비자들은 오쏘몰 이뮨 1개월분 4박스를 권장소비가격 대비 할인된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구매 고객에게는 7일분 한 박스와 체험분 2병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생방송 진행 중 구매 고객만을 위한 특별 혜택도 선보일 계획이다.

오쏘몰 이뮨은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을 담은 이중 복합 제형으로, 다량의 미량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완판 비타민으로 등극한 제품이다. 특히 동아제약 공식 수입 정품은 한국인의 특성에 따른 설계를 추가 적용햇다.

오쏘몰은 약 30년간 Orthomolecular를 바탕으로 비타민, 미네랄 등의 영양소 연구를 해온 독일의 헬스케어 그룹이다. 모든 제품을 100% 독일 현지 설비를 통해 생산하고 국제 식품안전기준인 ISO 22000, HACCP 인증을 통해 엄격하게 품질을 관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