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풀리는집, 6년 연속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화장지부문 수상
잘풀리는집, 6년 연속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화장지부문 수상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8.19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미래생활 제공
사진 = 미래생활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미래생활㈜은 생활위생용품 브랜드 ‘잘풀리는집’이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2021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와 제품을 소비자가 직접 투표에 참여해 선정하는 행사로 약 61만명의 소비자들이 투표에 참여했다.

‘올해의 화장지 부문’ 1위를 6년 연속 수상한 잘풀리는집은 두루마리 화장지 시장에서 19년간 사랑받고 있는 미래생활㈜의 대표 브랜드로 두루마리 화장지 외에도 키친타월, 물티슈 등 다양한 위생제지 제품뿐만 아니라 KF94,80 및 KF-AD 비말차단 마스크까지 제품을 확장하고 있다.

모바일 최적화로 구매 편의성을 높인 잘풀리는집의 홈페이지 리뉴얼 이벤트와 코로나로 우울한 일상 속 행복을 응원하기 위한 “어느날 우리집이 잘풀리는집이 되었다” 캠페인을 통해 총 31만회 이상의 누적 영상 시청을 기록하기도 했다.

잘풀리는집 관계자는 “제품의 품질, 브랜드 가치 및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펼친 그간의 노력들이 빛을 발한 것 같다.”며, “소비자 여러분의 투표를 통해 받은 브랜드대상 인만큼 더욱 감격스럽고 앞으로도 더욱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 싶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