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엔지스토리 스터디카페·독서실 작심, 롯데칠성 핫식스 신제품 더킹 러쉬 제휴 프로모션
아이엔지스토리 스터디카페·독서실 작심, 롯데칠성 핫식스 신제품 더킹 러쉬 제휴 프로모션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8.19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아이앤지스토리 제공
사진 = 아이앤지스토리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아이엔지스토리(INGSTORY)가 롯데칠성 핫식스와의 제휴 프로모션을 추가 확정했다.

최근 다양한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B2B 플랫폼으로 입지를 다져가는 아이엔지스토리의 이번 프로모션은 에너지드링크 브랜드 핫식스에서 신제품 ‘핫식스 더킹 러쉬’를 작심 스터디카페·독서실 직영점에 지원하고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8월 16일부터 3주간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에어팟, 편의점 모바일 쿠폰 등의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작심은 또 하나의 선례와 함께 로컬기반 B2B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쌓아가며 MZ세대에게 자연스러운 신제품 홍보와 더불어 고객만족도도 상승할 것으로 기대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이와 관련해 아이엔지스토리 관계자는 “스터디카페·독서실 특성상 주 구성인원이 MZ세대로 이루어져 있으며 유행과 트렌드에 민감한 만큼 많은 기업들의 제휴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기업들과의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기업과 MZ세대를 연결하는 로컬기반 B2B 플랫폼으로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엔지스토리가 보유한 스터디카페·독서실 브랜드 작심(ZAKSIM)은 론칭 5년만에 전국 500개 지점을 돌파했으며, CRM프로그램 및 키오스크 제품 브랜드인 픽코파트너스는 전국 950개 이상 매장에 설치되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커머스 시장 진출에도 도전장을 내민 아이엔지스토리는 7월 회원들의 건강과 영양을 생각한 ‘작심해바 에너지바’를 출시, 7분만에 18만개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