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 트레이닝 ‘피트니스 팬시’, 2021 한국인기브랜드대상 대상 수상
퍼스널 트레이닝 ‘피트니스 팬시’, 2021 한국인기브랜드대상 대상 수상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8.19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피트니스 팬시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퍼스널 트레이닝 업체 '피트니스 팬시(대표 곽현승)’가 지난 13일, 2021 한국인기브랜드대상에서 ‘전문퍼스널트레이닝’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인기브랜드대상는 업체의 운영 전략 및 운영 방식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관점에서 보았을 때 높은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여 브랜드 발전에 이바지한 기업을 선정하고, 각 분야와 업종에 꼭 맞는 심사를 통해 주어진다.

피트니스 팬시는 20대의 젊은 대표가 함께하는 곳으로 직원들의 의견을 최대한으로 수용하고 변화에 빠르게 대처할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이렇듯 운영진과 직원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탄탄한 관계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헬스장은 건강한 삶을 살아갈 수 있는 체력을 유지하고 신체를 단련시키기 위하여 방문하는 곳으로 ‘피트니스 팬시’가 제공하는 퍼스널 트레이닝의 가치가 높아졌다. ‘피트니스 팬시’의 경우 회원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직접적인 서비스와 전문적인 퍼스널 트레이닝을 강조하고 질을 더욱 향상시켰다.

건강을 유지하고 탄탄한 몸매를 만들기 위하여 획일적인 프로그램을 실시하는 것보다 회원 개개인의 생활환경과 운동 목적 등을 고려하여 퍼스널 트레이닝을 중점적으로 실시한다.

업체의 곽현승 대표는 “2020년도 하반기에 설립된 회사이자 센터로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의 계열사를 두며 중소기업 이상으로 도약할 수 있다는 포부를 가지고 있어 이를 달성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 = 피트니스 팬시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