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식프랜차이즈 얌샘김밥, 8월 한정 ‘무료 창업 프로젝트’ 진행
분식프랜차이즈 얌샘김밥, 8월 한정 ‘무료 창업 프로젝트’ 진행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8.20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제공 = 앰샘김밥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분식프랜차이즈 얌샘김밥이 8월 한 달간 ‘무료 창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장기화된 경제 침체로 재정 상황이 좋지 않은 예비 가맹점주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를 위해 얌샘김밥은 인테리어 비용을 최대 10평까지 전액 무료로 지원한다.

여기에 ▲업계 최저 비용 업종변경 ▲재가맹비 면제 ▲계약이행보증금 추가 할인의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창업을 위한 대출이 필요한 경우에는 대출지원 프로모션을 통해 신한은행, 국민은행에서 창업 대출을 받을 수 있다.

이처럼 다양한 창업 혜택을 제공하는 얌샘김밥은 매장이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매장마다 ‘오픈 전문가’ 2명을 파견하고 있다. 이와 함께 오픈 이벤트로 식자재 비용을 무료로 지원한다. 매장 오픈 시에는 100일관 집중 관리해주는 것은 물론, 정기방문을 통해 QSC관리 강화(품질, 서비스, 위생)에도 힘쓰고 있다. 또한 매장 매출이 부진한 가맹점은 ‘LSM 마케팅’을 적극 지원해 매출이 회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김밥창업 브랜드 얌샘김밥 관계자는 “얌샘김밥은 가맹점주들과 동반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에 점주들을 지원하기 위한 ‘무료 창업 프로젝트’를 8월 한 달간 실시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 해당 프로젝트는 기간 한정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조기 마감이 예상되니,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문의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편, 얌샘김밥은 물류공급을 원활히 하기 위해 식품 제조공장을 자체적으로 운영 중에 있다. 이에 맛과 품질이 보장되며, 원가율이 낮아 수익이 높아진다. 여기에 자동화시스템과 최적의 동선으로 운영의 효율성을 높여 인건비 절감이 가능하며, 연 2회 이상 신메뉴를 개발하고 있다. 이외에도 배달 및 모바일상품권 등 마케팅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