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능률교육평가원’ 베이비시터 취업 관심자 위한 아동심리상담사자격증 과정 무료수강
‘한국능률교육평가원’ 베이비시터 취업 관심자 위한 아동심리상담사자격증 과정 무료수강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8.2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한국능률교육평가원’(대한민국교육박람회에 참가 교육청등록 원격평생교육원)은 베이비시터 취업에 관심이 있는 이들에게 역량강화와 스펙업을 돕는 아동심리상담사 교육과정 포함 65종 자격증과정을 취업성공패키지 없이 누구에게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고 전했다.

무료수강 신청방법은 한국능률교육평가원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회원가입 절차를 완료하면 된다. 추가로 교육원은 최대 3가지의 교육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모든 강의는 각 분야에서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는 강사진으로 구성된 100% 온라인강의로 진행되며, PC와 스마트폰을 통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4~6주간 수강할 수 있다.

‘한국능률교육평가원’은 모든 학습자의 취업을 도모하기 위한 역량강화를 교육원의 핵심가치로 지향하며, 모든 학습자의 자기계발과 취업을 돕기 위해 체계적인 학습관리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교육원은 교육과정 커리큘럼이 끝난 이후 에도 복습강의제공 및 자체적인 취업정보사이트 운영으로 실문전문가로서의 도약을 지지한다.

한편, 교육원에서 운영 중인 아동심리상담사과정은 아이와의 내면 공감능력을 향상 시킬 수 있는 교육과정으로서 시간제 베이비시터로의 취업이나 베이비시터의 교육에 관심이 있는 이들을 돕는다. 그 밖에 교육원에서는 ‘베이비케어와 신생아 관리실전’을 배워 시터넷과 맘시터의 구인구직에 활용할 수 있는 베이비플래너과정 또한 운영하고 있다.

‘한국능률교육평가원’을 통해 취득가능한 모든 자격증은 국무총리 산하 국책연구기관인 한국직업능력연구원에 등록된 자격관리협회에서 발급되어 이력서 기재가 가능하다. 65종 미래유망자격증과 무료수강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능률교육평가원의 홈페이지 / 카카오톡 / 전화상담 / 네이버톡톡을 통해 확인 및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