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폼 "해외 B2B 및 B2C 시장 진출 가속화"
㈜지엠폼 "해외 B2B 및 B2C 시장 진출 가속화"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1.08.20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엠폼 CI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지엠폼(GM FORM_대표 이철용)은 해외 유통을 계획중인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의 다양한 제품들을 베트남 위생허가 절차 및 해외 B2C 유명 플랫폼 곳곳에 입점 절차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지엠폼 관계자는 "절차가 마무리되는 일정에 맞춰 하반기 베트남과 싱가포르를 시작으로 현지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컨텐츠 제작 및 마케팅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전하며, K뷰티 제품의 호응과 연계해 K이너뷰티 제품을 적극적으로 홍보 및 유통할 계획으로, 해외 현지 병.의원 및 프랜차이즈 에스테틱샵 내부에 입점도 검토 중에 있다"고 설명했다.

앞서 지엠폼은 해외진출 가속화를 위해 이달 5일 ㈜토킹어바웃 본사에서 컨텐츠 제작 및 해외 마케팅과 관련된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한바 있으며, (주)비타민하우스, 네이쳐퓨어코리아와 연이어 MOU를 체결하는 등 해외시장 마케팅 서비스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토킹어바웃 CI

㈜토킹어바웃은 미디어 컨텐츠 현지화 전문 기업으로 특수언어를 포함한 30개 다국어 번역, 20개 다국어 더빙, 유튜브 CC자막 번역 등 언어 현지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글로벌 멀티채널 네트워크(MCN) 기업으로서 전속 크리에이터를 보유하고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사업 등을 전개하고 있다.

㈜지엠폼의 이철용 대표는 "다양한 컨텐츠의 현지화 경험과 현지 마케팅 경험이 풍부한 ㈜토킹어바웃과의 협업을 통해 효과적인 해외 시장 진출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