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신협 지역아동센터 멘토링 4회, ‘천연비누’ 만들어 올바른 손씻기 실천
수지신협 지역아동센터 멘토링 4회, ‘천연비누’ 만들어 올바른 손씻기 실천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8.20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수지신협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수지신협(이기찬 이사장)은 친구와함께 지역아동센터에서 어부바 멘토링 4회기를 가졌다. 수지신협 멘토단은 수지구 죽전동에 위치한 친구와함께 지역아동센터에 방문하여 ‘천연비누 만들기’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코로나19로 인한 거리두기 4단계 실천을 위하여 일부 멘티들은 비대면으로 프로그램에 참여했고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지키며 활동에 임했다. 

사진 = 수지신협 제공

이날 코로나19의 장기화에 따른 일상생활 속 올바른 손씻기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만큼 멘티들이 직접 천연비누를 만들고 위생적인 생활을 실천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멘티들은 시간과 정성을 들여 버섯, 마카롱, 하트 등 다양한 형태로 자신만의 천연비누 만들었다.

수지신협 이기찬 이사장은 “예전과는 달라진 일상에 지역 아동들이 빠르게 적응력을 키우고 건강하게 지내길 바란다”며 “신협 어부바 멘토링 프로그램을 통해 아동들의 일상에 작게나마 영향을 줄 수 있음에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수지신협 어부바 멘토링 5회기에는 화산폭발 과학실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있다. 수지신협의 어부바 멘토링 활동 내용 및 사진은 수지신협 홈페이지 및 수지신협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