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원휘트니스, 파주 운정행복센터에 식료품 기부 전달
짐원휘트니스, 파주 운정행복센터에 식료품 기부 전달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8.20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정행복센터에 기부하는 짐원휘트니스 송윤진대표(왼쪽) / 사진 = 짐원휘트니스 제공
운정행복센터에 기부하는 짐원휘트니스 송윤진대표(오른쪽) / 사진 = 짐원휘트니스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파주 운정신도시의 짐원휘트니스(대표이사 유광재, 송윤진)는 운정행복센터에 직접 식료품 1,000개를 기부 하였다.

지난 5년 동안 파주 내에서 헬스케어 사업과 다양한 선행 기부활동을 벌이고 있다.

또한 현재까지도 지구의 건강을 위해 시작한 에코 텀블러 판매 수익 전액을 기부 준비 단계에 있다.

금번 선행활동을 추진한 송윤진 대표는 경기도 산업군 잡페어에 참가하여 피트니스 분야 창업 및 미래에 관하여 특별강연을 펼치기도 하였다. 2019년 피트니스스타 대회장 역임 및 보디빌딩 대회 개최 하였으며, 보디빌딩 대회 나바코리아(NABBA KOREA)의 스포츠모델 월드프로 나바코리아 심사위원 으로도 활동을 하고 있다.

짐원휘트니스 송윤진 대표는 "짐원휘트니스는 모든 회원들이 건강하시기를 바라는 마음 하나로 지금까지 달려왔다. 모두가 힘든 시기지만, 우린 반드시 이겨낼 수 있다고 믿는다. 파주의 어려운 이웃들도 모두 힘 내시고, 또 건강하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부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